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네크로멘서의 세계정복기! 언데드 호드 [무설치][한글패치]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6. 19. 11:26
    네크로멘서의 세계정복기! 언데드 호드 [무설치][한글패치]
    파일명용량
    UndeadHorde.zip235.4M



    hszsz
    한글 레지스트리 등록해도 한글이 출력이 안됩니다 따로 옵션에 랭귀지 설정하는 탭도 없구용 한글 하는방법 설명좀요
    whatup23
    기대됩니다:)
    무릉도사
    한글은 어떻게 해요? 안됨;
    나루아3
    받아갑니다~!
    윌슨가1
    폰 게임 중에 가면 쓴 원시인이 죽인 동물 포획해서 끌고 다니는 게임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 것 같네요 ㅎ 꿀잼입니다 ㅎㅎ
    미키마우스
    한글잘되는데요 경로를 옮겨보거나 폴더에 한글없게 레지스트리 등록 다시해봐요
    파일따봉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도깨뷔1
    왜 평이 없는지 이상할정도로 이 게임 재미있네요. 즐겜중입니다! 판매자님 고마워요
    오이김씨
    ㅋㅋㅋㅋㅋ 한글 하는방법을가르쳐주던가 한글패치만있고 아무리찾아도없네 걍환불요
    갈발통
    컴맹노무시키들아. 설명해주마. 일단 경로의 한글이 없어야해. 그후 한글출력압출파일 풀어, 풀면 reg나올거야, 그거 클릭해서 자동등록하면된다 멍청멍청 열매 먹은 고구마같은시키들아
    아이맥스34
    한시간 걍 순삭이네요 한글 무설치 잘됩니다 용량 대비 겜이 잼있어요
    꼬질이
    2번째 댓글 한글 잘된다고? 저거 9라임 한글안되고, 영어못해도 스토리만 포기하면 게임하는데 지장은 없음
    bhffdd
    기대됩니다:)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